본문 바로가기
일상이야기

오늘 하루도 열심히 달렸어요

by 5분전 블로그 2024. 4. 10.

오늘도 열심히 강의 듣고 노트를 했어요

그리고 들은 강의를 내 블로그에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서 글을 적었어요

하루에 여러 곳에 블로그 글 올리기록 한 내 자신과의 약속을 수정해서 한 두 군데 집중적으로 올리고 있어요

내가 부족한게 무엇인지 점점 발견하고 수정하고 있어요

내가 발견하지 못한 키워드와 방문자 유입을 늘리는 법을 찾고 있어요

새롭게 시도하고 있는 이 방법으로 1주일을 열심히 살아보려구요

 

오늘도 하루라는 선물을 잘 받았어요

오늘도 순간순간의 선물 속에서 감사하며 살았어요

내일은 또 어떤 선물로 만나게 될지 기대해요

지치지만 꿈을 다시 잡고 있어요

때로 지쳐서 눈물이 나려고 할 때도 있지만

또 길을 안내하는 수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보며 보석을 발견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

 

 

반응형